JB COMZ NEWS
제이비컴즈 소식
2024 제49회 의령 홍의 장군축제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화려한 개막식을 가졌다.
2024 제49회 의령 홍의 장군축제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화려한 개막식을 가졌다.
2024. 04. 18일 의령 홍의 장군축제가 혼불 안치식과 혼불 점등식 시작으로 의병 미디어 파사드, 염동균 작가의 VR드로잉 아트쇼와 LED 드론 댄스, 아작의 미디어 대북 쇼로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4.19일에는 의령 의병출정식을 시작으로 런웨이에서의 입장식 퍼포먼스와 곽재우 장군의 18 장군의 소개, 미르네태권도 시범단의 주제공연, 멀티 레이저쇼, 드론쇼, 불꽃놀이 계명대 태권도 군무, 전국최고의 댄싱경연팀인 노립의 퍼포먼스와 박서진, 인순이 및 싸이버거와 라라DJ로 18:20분부터 23:00까지 끊임업는 연출이 눈을 메로 시켰다.
그 외 의병의 대형훈련소 운영, 힐링마당, 주제관 등 다채로운 행사로 볼거리,체험거리, 먹거리를 구성하고 있으며 어제의 개막식은 의령 역사상 최고로 많은 관광객을 집결시켰다. 경남 대표축제로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의령 홍의장군축제는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의 도약을 위한 선포식을 화려하게 열었다.
어느 축제장보다도 잘 조성된 서동생활공원에서의 의령홍의장군축제는 거리이벤트의 거리퍼레이드, 거리버스킹공연 거리난장 등은 분위기를 더 고조 시킬것이며 트롯 가요제의 메카인 이호섭가요제 등이 오늘도 더욱더 알차고 화려하게 진행 될 것이다.
오늘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시간이 아깝지 않은 의령홍의장군축제에 초대합니다.
총감독으로 참여하고 있는 축제 실무전문가 박종부 총감독은 저서 박종부 총감독의 축제 현장 스케치가 인연이 되어 2018년부터 총감독으로서 매년 대대적인 변화를 주며 대한민국 대표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개막식이 열린 의병특설무대 5,000석의 좌석은 일찍 만석이 되었고 동시간때 의병특설무대의 유동인구까지 합치면 약 1만명이란 관람객이 참가를 하였다.
기간 : 2024. 4. 18(목)~21(일)
장소 : 의령 서동생활공원 일대
의령 홍의 장군축제 총감독 박종부 박사(제이비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