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ABOUT US
JB COMZ
총감독 프로필
연혁
BUSINESS
축제이벤트
공연이벤트
스포츠이벤트
MICE&프로모션
PORTFOLIO
AFFILIATE
쇼비즈
제이비축제연구소
JB NEWS
CONTACT US
견적문의
찾아오시는 길
전체메뉴
로그인
견적/상담
ABOUT US
JB COMZ
총감독 프로필
연혁
BUSINESS
축제이벤트
공연이벤트
스포츠이벤트
MICE&프로모션
PORTFOLIO
AFFILIATE
쇼비즈
제이비축제연구소
JB NEWS
제이비컴즈 소식
CONTACT US
견적문의
찾아오시는 길
제이비축제연구소
제이비컴즈
본문
회원가입
Join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제이비컴즈(이하 "회사" 라고 합니다)가 운영하는 jbcomz.co.kr 사이트(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서비스"란 회사가 이용자에게 인터넷, 모바일, 상담, 기타 매체 등을 통해 제공하는 각종 정보, 재화 또는 용역 등을 말하며 이들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 서비스 및 향후 제공하게 될 각종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나.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라.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마.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바.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사.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아. "제휴업체"란 회사와 별도의 계약을 맺고 회사와 함께, 또는 회사로부터 위탁을 받아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단체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자.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 관리 및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 및 회사의 직원 및 회사에서 지정한 사람을 뜻합니다. 차. "탈퇴"란 회원이 기간만료 기타 제반 사유로 서비스이용 계약을 종료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가. 회사는 이 약관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곳(www.jbshowbiz.co.kr)에 게시합니다. 나. 회사는 본 약관을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수시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 명시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가 항과 같은 방식으로 공시합니다. 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방문하여 본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라.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위 가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마. 회원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탈퇴(해지)를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이용계약의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약관의 변경에 관해서는 위 나 항을 준용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가.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별도의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나.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 가.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업체가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회원에게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원이 회사에 알린 연락처 중 가장 최근의 정보를 활용하여 통지하며, 이로써 적법한 통지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나. 회사 및 제휴업체가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는 7일 이상의 기간 동안 인터넷사이트에 공지함으로써 제1항에 따른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 제6조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 가.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이하 가입신청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나.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서비스 가입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아래에 있는 "약관 동의"를 체크하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 표시를 합니다. 다. 약관을 읽지 않음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라.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마.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이용신청 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 사항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가입신청양식에 따라 기재하여야 합니다. 가입신청 시 기재사항은 이용신청자가 소비자(개인, 사업자) 또는 판매자인지 여부에 따라 구분됩니다. A. 개인 구매회원의 경우 필수기재항목 - 성명 - 아이디 - 비밀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B. 기업 구매회원의 경우 필수기재항목 - 가입자명 - 아이디 - 비밀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사업자 - 사업자등록번호 - 회사명 - 대표자명 - 회사전화번호 C. 판매회원인 경우 필수기재항목 - 아이디 - 비밀번호 - 이름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아이디 (E-MAIL주소) 나.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반드시 본인의 정보를 거짓 없이 기재하여야 합니다. 본인의 정보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 시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의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다. 회사는 회원가입시의 실명확인을 위하여 실명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라. 타인의 명의(이름, 회사명, 단체명)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8조 이용신청의 승낙 가.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B.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C.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D.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나. 제 “가” 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라.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제9조 서비스의 위탁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를 제휴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정책 가.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나.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회사는 회원이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파일 등 위법한 자료를 등록 배포할 경우 관련기관의 요청이 있을 시 회원의 자료를 열람 및 해당 자료를 관련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원정보의 변경 가.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나.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다.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가.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나.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다. 이용자ID는 이용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가 운영하는 자사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라.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A.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B.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마.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바.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3조 회사의 의무 가.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나.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라.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가.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나.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다.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라.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마.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바.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사.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아.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A.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B.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E-MAIL, 연락처를 도용하는 행위 C.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D.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E.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F.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G.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H.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I.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J. 용도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설명 없이 Active X, 스파이웨어, 애드웨어등을 무조건 설치하도록 유도하는 행위 K.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L.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M.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N.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O.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15조 서비스 이용시간 가.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나. 회사는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A.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B.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C.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다.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라.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 공지합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해지 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하여 등록 해지 신청을 하거나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등록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나. 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 또는 분할 합병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메일과 공지 사항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서비스 이용제한 가.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아”항과 동일) A.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B.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E-MAIL, 연락처를 도용하는 행위 C.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D.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E.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F.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G.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H.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I.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J. 용도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설명 없이 Active X, 스파이웨어, 애드웨어등을 무조건 설치하도록 유도하는 행위 K.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L.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M.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N.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O.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나. 회원은 전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8조 게시물의 관리 가.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A.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B.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C.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D.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E.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F.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G.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H.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9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가.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관련 서비스를 위해서는 게재권을 갖습니다. 나.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5조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서비스 내 링크에 대한 보증 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는 다양한 배너와 링크(Link)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타 사이트의 페이지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광고주와의 계약관계에 의하거나 제공받은 콘텐츠의 출처를 밝히기 위한 조치입니다.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하셔야 합니다. 제21조 정보의 제공 가.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나.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통화내용에 대한 녹취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통화내용에 대한 녹취를 진행합니다. 거짓이나 허위로 계약을 진행하거나, 계약 내용에 위배된 사항 발생 시 녹취된 내용을 바탕으로 책임의 한계를 규명합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24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회사는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회사에 지급한 이용료의 범위 내에서만 손해를 배상합니다. 예를 들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행하는 영업행위와 관련된 손해, 회원이 저장, 전송하는 정보의 가치에 해당하는 손해,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입게 되는 회원의 컴퓨터나 기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자료 등의 손상으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원이 미리 회사에 그 사실을 알렸다 하더라도 회사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나. 본 서비스로 인해 손해배상 청구를 하고자 할 때 회원은 손해배상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손해배상 청구사유, 금액,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5조 면책조항 가.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나.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라.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바.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차.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6조 분쟁의 해결 가.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나.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께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27조 재판권 및 준거법 가.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대한민국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나.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28조 취소 및 환불규정 가. 공연일 14전 : 100% 환불 나. 공연일 13일전~7일전 : 50% 환불 다. 공연일 6일전~ 당일 : 취소 및 환불 불가 라. 자연재해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 100% 환불 ※ 방송섭외,대행,제작과 가수 계약서는 별도의 협의에 의해 취소 및 환불규정을 약정함. (시행일) 본 약관은 2022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제이비컴즈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관계법령 규정을 반영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총칙 (주)제이비컴즈(이하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의 보호와 관련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법 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남용되거나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원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님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단,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령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회원님들께서는 홈페이지 방문 시 수시로 그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목차] 0.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3.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5.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6. 회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7. 회원의 의무 8. 링크사이트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쿠키 등)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12.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0.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1.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회사는 회원서비스(아티스트 연락처, 일정/견적문의, 안전거래 등)를 통하여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기반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콘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콘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는 대부분 무료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광고를 유치할 수 있으며 이때 이용자들에 대한 정확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각 서비스나 메뉴 등에 적절하게 광고와 내용들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광고주들로부터 광고를 받아 광고주들이 대상으로 하려는 이용자의 유형에 맞게 광고를 보여줄 뿐, 광고주들에게는 절대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보여주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셋째,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회원은 적법한 동의절차를 거쳐 SNS 업체가 연결을 위한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연결된 SNS 를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자에게서 권한이 허락된 범위 안에서 이를 활용할 수 있으며, 허락되지 않은 범위에 대해서는 절대 활용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으로부터 추가적인 권한의 요청을 필요로 할 경우, 각 SNS의 인증서비스를 통하여 이에 대한 사전 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 입니다. 넷째, 회원구분에 따라서 다음의 목적을 위해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 모든 회원공통 필수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등 나. 벤티 회원 필수 : 기업정보 - 사업자구분, 사업자등록번호, 회사명, 대표자명, 회사전화번호 등 다. 공연팀 회원 필수 : 아티구분, 사업자구분, 사업자 등록번호 등 선택 : 기업정보 - 회사명, 회사전화번호, 회사주소 등 다섯째, 기타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 방지 등 여섯째, 회원님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정보 (범죄경력, 유전정보 등)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일곱째, 회원님이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정보의 범위나 사용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회원님들께 사전동의를 구할 것 입니다. 위 정보는 가입 당시 정보만 아니라 정보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 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 합니다. - 보존 항목 : 쿠키,세션 - 보존 근거 : 회사의 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 - 보존 기간 : 로그아웃 시 삭제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이름, E-MAIL,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이용정보, 정산정보, 기업정보 - 보존 근거 : 회사의 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 - 보존 기간 :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유지하는 동안 [기타]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5년 (공연팀 구인 관련 정보는 계약 정보에 해당 합니다. )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3년 4)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3개월 3.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가.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별도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가.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제1조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회원님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 또는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주문 및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상담 등 거래 당사자간 원활한 의사소통과 배송 및 모임 등 거래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거래 당사자에게 제공합니다. 5.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개인정보를 위탁할 수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6. 회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가.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 절차를 통하여 개인정보 이용에 대한 동의 등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의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사이트의[마이쇼비즈]내의[회원정보수정] 항목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 외에도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여 열람/수정/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 회원님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님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제2조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회원의 의무 가. 회원님은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회원님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 상의 문제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부정확한 정보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님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의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 시 회원자격 상실과 함께 주민등록법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다. 회원님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포함한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라. 회원님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주민등록법 등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8. 링크사이트 회사는 회원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웹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통하여 타 웹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웹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쿠키 등)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가. 회사는 회원님들에게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님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회원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원님께서는 쿠키의 사용여부에 대하여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키를 사용하지 않아 생기는 서비스 사용의 문제및 제한은 회사가 책임 지지 않습니다. 나. 쿠키 설정 거부 방법에 - 회원님은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1) [도구] 메뉴에서[인터넷 옵션]을 선택 2) [개인정보]를 클릭 3) [고급]을 클릭 4) 쿠키 허용여부를 선택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보호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의 암호화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오직 회원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를 확인 및 변경할 경우에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님의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해킹 및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대비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하여 회원님들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필요한 보안조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더욱 향상된 보안조치를 확보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기술적 방법을 구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ㅍ 다. 개인정보 처리자의 제한 및 교육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관련 직원들에 대한 교육을 수시로 실시하여 본 방침의 이행 및 준수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 등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박 종 부 소속/직위: CEO 전화번호: 02-455-7211 이메일: jbcomz1989@naver.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ctrc.go.kr/02-392-0330) 12.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본 방침은 2018년 6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 내용을 그 시행일7일 전부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시행일) 본 규정은 2022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동의합니다.
모두 동의합니다.
회원 정보 입력